임산부들도 좋아하는 콩국수-김포 박승광콩국수
여름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부른 배를 이끌고 콩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진짜 맛나는 곳이였어요!
김포 양촌에 위치한 박승광 콩국수 입니다. 도로변에 있어 찾기 쉬웠어요! 주차도 가게 앞도 가능하고 가게 뒤에도 가능해요!
제면장인 박승광 본인의 이름을 따서 상호명을 만들었네요! 제면장인이라 직접 면을 뽑는 것 같아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키오스크에서 주문할 수 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먹고 계시네요!
임산부에게는 원산지 표시 확인이 필수죠! 국내산 아니고 국산이 많아요!
박승광 콩국수는 100% 국내산 콩으로 만들었어요! 그리고 제가제면을 고집합니다.! ㅎㅎ벌써부터 맛집이 느껴집니다.
셀프에서 김치를 떠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매장도 은근 넓습니다! 가게 뒤를 터서 뒤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비빔면세트입니다! 비빔면과 육전이 세트입니다! 제가제면과 소스의 만남. 비쥬얼 너무 좋았어요! 아이낳으면 이제 빨간색은 안녕이겠죠? ㅠㅠ
군침도는 비빔면색을 띄고 있습니다.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해야 합니다.
콩나물도 있고~소스도 맛났어요! 매콤새콤달콤! ㅎㅎ역시 별미입니다.~
육전을 안에 넣어서 싸 먹으면 정말 꿀맛이였어요! ㅎㅎ개인적으로 참으로 좋아하는 비빔면입니다.
제가제면은 직접 반죽하여 하루동안 숙성시켜놓은 거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면의 쫄깃거림이 너무 좋았습니다.
숟가락으로도 먹고~ 젓가락으로도 먹고~ ㅎㅎ행복한 비빔면 맛입니다.
육전은 고소하니~별미였어요! ㅎㅎ역시 육전과 비빔면은 잘 어울려요!
육전과 비빔면을 이제 뒤로한 채~ 바로 다음타자는 대망의 ~
검정콩국수!!! ㅎㅎ 진짜 육안으로 봐도 꾸덕함이 느껴지네요!
국물 떠보니 바로 느껴집니다. 끈적함이 왜이렇게 좋을까요? 진한맛이 너무 좋았어요!
꾸덕하면서도 크림스프처럼 부드러웠어요! 걸쭉하고 풍미가 느껴졌습니다.
면도 꼬들꼬들하니 비빔면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콩국수는 보통 소금파와 설탕파가 있지만! 전 그냥 본연으로 먹는 것을 좋아해서
바로 먹어줍니다! 면의 쫄깃거림이 남다르다보니 딸려오는게 장난 아니였어요! ㅎㅎ
올해 먹은 콩국수 중 단언컨대 1등입니다!!! ㅎㅎ 바래미도 안에서 좋아했는지 엄청 날뛰었어요!
다음에 출산하면 또 먹으러 와야겠어요!! %^^
